파산 신청을 하면 누구나 알아야 할 정보

2020. 6. 3. 11:05카테고리 없음


파산 신청을 하면 누구나 알아야 할 정보



심각한 빚을 지는 것은 매우 무서운 경험이다.


감당할 수 있는 부채의 액수로 시작된 것이 극복하기 어려운 도전으로 바뀌는 경우도 있다.


당신이 그 자리에 있을 때, 그것은 수리하는 것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어떤 상황에서는 파산 신청을 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일 수도 있다.




청구를 시도하기 전에 파산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인생을 어떻게 바꿀 것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국 법무부, NACBA, 미국 파산 연구소 웹사이트를 포함한 많은 사이트들은 모두 최신 정보를 얻기 위한 훌륭한 장소들이다.


알면 알수록 성공적인 파산을 위해 필요한 현명한 결정을 할 수 있는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될 것이다.




탄원서를 제출하기 전에 당신이 올바른 선택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도록 하라.


소비자 신용 상담과 같은 다른 선택사항을 살펴보자.


파산은 당신의 신용 기록에 영구적인 표시를 남기므로, 그렇게 큰 조치를 취하기 전에, 당신의 신용 기록에 대한 미래 영향이 가능한 최소가 되도록 다른 모든 선택권을 다 소진하고 싶어한다.




파산 신청에 대해 당신이 제공한 서류에 정직하고 솔직해야 한다.


귀중품이나 돈, 그 밖의 재산은 법정에서 감추려는 유혹을 피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당신이 거짓말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벌금, 벌금, 혹은 앞으로 고소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자산이나 부채를 숨기는 것으로서 파산 신청을 할 때 잔인하게 정직해져라.


알 필요가 있는 모든 금융을 보여주면서 완전히 투명해지는 것이 중요하다.


진실을 말하는 것은 현재의 상황을 고려할 때 실현 가능한 해결책에 도달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여러 명의 변호사를 만나고, 무료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변호사를 찾는 것이 현명하다.


법률상 변호사나 조수들은 법률 자문을 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실제 변호사를 만나야 한다.


여러 명의 변호사를 인터뷰하는 것이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는 좋은 방법이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반드시 필요한 것이 있는지 확인한다.


여러 번 통합 대출은 당신의 재정적인 어려움을 덜어줄 것이다.


파산을 메우는 것은 길고 스트레스가 많은 과정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미래의 신용은 이러한 행동들에 의해 영향을 받을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정말로 파산 신청을 하는 것 외에 다른 선택권이 없다는 것을 확신할 필요가 있다.




파산 청구를 할 때는 반드시 때가 맞는지 확인한다.


개인파산을 신청할 때, 정확한 시간에 행동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어떤 상황에서는 가능한 한 빨리 신청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다른 상황에서는 최악의 상황을 겪은 후에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다.


파산 변호사와 상담하여 언제가 당신의 구체적인 요구에 응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때인지 알아보십시오.




때로는 삶에 압도되어 어쩔 수 없는 것처럼 느껴질 때가 있다.


당신이 방금 읽은 조언은 당신이 당신의 금융 생활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파산을 이용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우리가 여기서 제시한 충고를 따름으로써 너의 일상 생활에 진정한 변화를 줄 수 있다.